삼성카드 taptap O, 연애할거면 3만원 혜택 받고 하자

삼상카드 taptapO 실물카드 이미지

1. 돈 없으면 연애도 하기 힘든 세상이다

구시대 영화처럼 공원가고, 도서관가고 이러면 연애해서 결혼하기 힘든 세상이다.

우리 오늘 뭐할꺼야? 물어보면 할 말이 없다. 인스타에 뭐라도 올리게 해줘야 할텐데.

사회 초년생한테 뭔 돈이 있어서 매주 영화보고 쇼핑하고 남들 다가는 핫플가서 사진찍고 하겠는가.

매주 로또라도 만원씩 산다면 한 달에 4만원은 든다. 당첨이나 되면 모를까 괜한 기대감으로 한 주를 보낸다.

2. 영화보고 커피마시는거라도 좀 보태줘라

스타벅스 가서 아아 시켜서 먹으면 4,500원, 두 잔이면 9천원이다. 목 한 번 축이고 20분이나 채 앉아있었을까. 벌써 만원 가까이 썼다.

남들 다보는 영화는 또 안보면 회사가서 할 얘기가 없다. 주말에 예매도 빡세지만 기본 1만오천원씩 한다. 둘이서 보면 3만원이다.

끝나고 밥먹고 집에 데려다주면 한 번 데이트 하는데 5만원짜리로는 택도 없다.

3. 삼성카드 taptap O 쓰면 월 3만원은 버는 셈이다

스타벅스 2번가면 2만원, CGV 가서 영화보면 3만원, 통신비 6만원, 출퇴근 교통비 5만원, 쿠팡가서 고르고 골라서 장만봐도 한달에 8만원이다.

출근하고 숨만쉬고 주말에 영화 보면 벌써 24만원 썼다.

삼성카드 taptap O 쓰면 얼마나 깎아주나?

스타벅스 무려 50%다. 물론 할인한도 1만원이지만 그게 어딘가.

쿠팡에서 8만원 쓰면 5천원한도 할인, 대중교통은 5천원 준다.

매번 2년씩 노예인증하는 통신비도 5천원 깎아주고, 영화비도 5천원 지원해준다.

대충 해봐도 월 3만원은 아낄 수 있다. 로또 살거면 이걸로 사도 본전이다.

4. 3만원 할인받고 12만원 더 받는 방법

월 30만원은 써야 전월 실적 인정 받는다. 30만원은 뭐 숨쉬면 나가는 돈이다. 근데 택시비, 대중교통, 관리비, 공과금 이런거는 실적 안잡히니깐 오해하지 말자.

최근 6개월 동안 삼성카드 이용내역 없었으면 12만원 더 받을 수 있다. 카드고릴라 사이트 가면 최대 14만원 이벤트 행사 중이다.

2023년 8월 1일부터 9월 10일까지 온라인 발급 회원은 12만원 이상만 써도 12만원 돌려준다. 카드권유인이나 전화로 가입한 사람은 해당 없으니 주의하자.

​​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