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 네이버페이 쇼핑엔로카, 다른 카드로 할부하면 손해

롯데카드 네이버페이 쇼핑엔로카 메인화면

1. 139만원짜리 가민 시계가 사고 싶었다.

체감상 월급은 많이 안오르는데, 사고 싶은건 점점 더 많아진다. 아이폰 15도 기대되고, 애플워치 울트라도 사고 싶고.

최근 2년 동안 달리기를 했더니 더 사고 싶은게 많아졌다. 나이키 알파플라이 등등 신발에다가 각종 장비들. 그 중에서도 뽐뿌가 오는건 가민 에픽스 프로

무려 139만원이다. 지금 달릴때 차는 가민 포러너 55는 20만원 정도 주고 샀다. 물론 기능이야 나 같은 취미 러너에게는 차고 넘친다. 하지만 가민 매장에서 영접한 에픽스의 실물은 너무나 영롱했다. AMOLED 화면에 터치라니.. 밤에 달려도 페이스며 심박수며 눈에 때려박을 정도로 잘 보일 것만 같다.

2. 네이버페이 쇼핑엔로카로 하면 월 3만 8천원대에 살수 있다.

네이버스토어 피니셔클럽에서 사지도 않을 에픽스를 자꾸만 검색해보고, 상세스펙도 꼼꼼히 읽어본다. 더 사고 싶어진다.

그때 구매하기 밑에 [ 네이버퍼이 쇼핑엔로카 무이자 36개월 ] 이라는 문구가 엄청 크게 보인다. 원하면 이루어준다는 것일까.

카드 이미지를 보니 무려 ‘유미의세포들’이 그려져 있다. 카드도 갖고 싶게 생겼다.

30만원 이상 결제할 때 36개월까지 무이자혜택을 준다.

139만원이면 3년 동안 열심히 달리기하고 매월 3만 8천원 내면 된다. 헬스장도 월 3만 8천원에는 등록 못한다. 혜자인거 같다.

3. 쿠팡 제휴할인보다 월 2만 5천원 정도 싸게 살 수 있다.

크롬 창을 열었다가 닫았다 해본다. 혹시 쿠팡은 더 싼거 아닌가? 원래 비싼거 살때는 쿠팡 무이자 22개월 아니던가.

가민 에픽스 프로 139만원부터이다. 더 비싼것도 있다. 22개월 무이자 할부면 월 6만 3천원이 넘는다.

이 정도면 핸드폰 할부기기값이나 진배없다. 하.. 아이폰15 프로 나오면 사야하는데..

월 3만 8천원에 36개월인가, 월 6만3천원에 24개월인가.

항상 그렇지만 비쌀때는 미래의 나에게 조금 더 응원을 해준다. 36개월 더 열심히 일하자.

롯데카드 네이버페이 쇼핑엔로카 실물 이미지

4. 롯데카드 네이버페이 쇼핑엔로카 할부 이용하려면

연회비 1만원 내면 가입시켜준다.

무이자할부 혜택은 2023년 8월 31일까지만 일단 유효하다. 더 연장될 가능성도 있음

무조건 결제방식을 네이버페이로 해야한다. 삼성페이 태워서 이 카드로 해봤자 안된다.

네이버페이 가맹점이나 네이버페이 연동 외부 가맹점만 된다. 무신사, 쓱샵, 나이키온라인스토어 이런거는 다 된다. 근데 KG이니시스 이런거 창띄워서 하면 안됨.

아 근데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가입되어 있으면, 저거 139만원짜리 사면 7만 5천원 넘게 네이버포인트 적립해주니깐 뭔가 이득인거 같다.

일단 카드발급부터 신청하고, 36개월 일하러 간다

Scroll to Top